'KING OF PRISM -PRIDE the HERO-'를 보고 왔습니다. 느긋한 애니리뷰

국내에서 20주차까지 상영되며 화제를 몰았던 KING OF PRISM (이하 킹프리)이 돌아왔습니다.
감사하게도 1주차 상영관을 많이 열어준 덕분에 보러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
일부러 시간을 맞춘지라 이번에도 혼자 관람하게 됐는데 그래도 주말에는 관람자가 제법 있었고,
제가 간 타임에는 특전을 모으기 위해 다수석을 구매하신 분도 계셨습니다.

아무튼 전편이 풀리지 않은 의문들을 남기고 갔기에 전개가 어떨지 궁금했는데...
(초반 8분 분량은 이전 TOKYO MX에서 방영해 준 스페셜 방송을 통해 보고 갔습니다.)
폭풍같은 스토리 전개에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더군요.
러닝타임은 막 30분 지났는데 이야기 내용은 2~3시간 분량 본 느낌...??

신과 루이의 관계성, 오버 더 레인보우 각자의 발걸음, 그리고 프리즘 킹 컵 '선더스톰 세션'.
많은 새로운 사실들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TV판 프리티리듬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괜찮지만 오로라 드림, 디어 마이 퓨쳐, 레인보우 라이브의
세 작품을 모두 보셨다면 반가울 연출들이 정말 많습니다. 이를 찾는 재미도 있어서
여러 번이고 다시 보고 싶어집니다. 특히 이번엔 프리즘 킹 컵이 있기 때문에 응원상영에도 최고!!

현재 특전은 일본과 동일한 필름컷(명장면 필름풍 책갈피). 저는 카즈키가 나왔네요.
네타 방지를 위해 사진을 잘랐습니다
1주차 특전이지만 소진시까지라는 걸 봐서 매장에 수량이 있는 한 계속 주는 것 같습니다.
사이즈는 세로 9cm 정도로 작은 편.

아직은 한창 상영중이기 때문에 리뷰를 쓰기는 곤란해서,
블루레이나 vod가 발매될 때쯤 깊은 감상을 적어볼까 합니다.

전편을 재미있게 보신 분은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.
이번에는 상영 몇 주차까지 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*플레이중인 게임

* NOW PLAYING

[iOS] LTL 石牢の姫
[PSV] 신데렐라 시리즈 전권팩
[PSV] 피리스의 아틀리에

구글애드센스(사이드바)